정말 어렵다는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티스토리 블로그나 기타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적용하면서 또다른 고민이 생길 것이다.
그것은 바로 어떻게 하면 수익을 더 증대 시킬 수 있는지 그리고 방문자를 어떻게 늘릴 수 있는지의 고민이 생기게 된다.
애드센스 관리는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앱을 이용해서 확인하기 때문에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새 광고 단위에 들어갈 일이 없었는데 개인 홈페이지에 광고를 더 적용 하기위해 새 광고 단위에 들어 갔더니 일치하는 콘텐츠라는 새로운 광고 종류가 생겨 있었다.
여기저기 검색해 보니 내 블로그나 홈페이지내의 글들을 사진과 함께 모아서 보여 주는 것인데 검색해서 어느 게시물을 보고 또 다른 나의 게시글을 볼 수 있게 해서 조회수와 사이트에 머물러 있는 시간을 늘려 준다는 의미가 있다고 한다. 그렇게 된다면 수익도 조금이나마 늘어 날 수 있기 때문에 적용해 보기로 했다.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들어가 새 광고 단위로 들어가면 일치하는 콘텐츠가 있다.
이것을 선택하자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를 만드는 곳으로 이동이 된다.
일치하는 콘텐츠로 게시물을 홍보하면 방문자가 콘텐츠를 조회하는 횟수가 늘어나고 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 난다고 하는데 믿고 해보자
오른쪽 화살표를 누르면 구글에서의 연구결과 조회수는 평균 9%, 사이트에 머문 시간은 10%정도 증가 한다고 한다. 믿어보자.
시작하기 클릭
다른 광고 단위를 만드는 것처럼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를 설정하면 된다.
광고가 나오는 보드의 크기를 조절 할 수 있고, 글자 크기와 글자 형태도 변경할 수 있다.
광고 단위의 이름은 나중에 어떤 광고를 적용 했었는지 알아 볼 수 있게 이름을 설정해 보자
글자 색상도 원하는 대로 설정이 가능하다.
스타일 크기는 따로 지정하지 않을려면 반응형으로 설정하자 그리고 저장 및 코드생성을 누른다.
이제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가 형성이 되고 광고 코드가 만들어 졌다.
이 코드를 복사해서 자신의 사이트에 붙여 넣기만 하면 된다.
본인은 티스토리를 운영하기 때문에 티스토리의 HTML편집기에 들어간다.
나는 본문이 끝난 맨 밑에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넣을 예정이다.
정말 어렵다는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티스토리 블로그나 기타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적용하면서 또다른 고민이 생길 것이다. 그것은 바로 어떻게 하면 수익을 더 증대 시킬 수 있는지 그리고 방문자를 어떻게 늘릴 수 있는지의 고민이 생기게 된다. 애드센스 관리는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앱을 이용해서 확인하기 때문에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새 광고 단위에 들어갈 일이 없었는데 개인 홈페이지에 광고를 더 적용 하기위해 새 광고 단위에 들어 갔더니 일치하는 콘텐츠라는 새로운 광고 종류가 생겨 있었다. 여기저기 검색해 보니 내 블로그나 홈페이지내의 글들을 사진과 함께 모아서 보여 주는 것인데 검색해서 어느 게시물을 보고 또 다른 나의 게시글을 볼 수 있게 해서 조회수와 사이트에 머물러 있는 시간을 늘려 준다는 의미가 있다고 한다. 그렇게 된다면 수익도 조금이나마 늘어 날 수 있기 때문에 적용해 보기로 했다.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들어가 새 광고 단위로 들어가면 일치하는 콘텐츠가 있다. 이것을 선택하자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를 만드는 곳으로 이동이 된다. 일치하는 콘텐츠로 게시물을 홍보하면 방문자가 콘텐츠를 조회하는 횟수가 늘어나고 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 난다고 하는데 믿고 해보자
오른쪽 화살표를 누르면 구글에서의 연구결과 조회수는 평균 9%, 사이트에 머문 시간은 10%정도 증가 한다고 한다. 믿어보자. 시작하기 클릭 다른 광고 단위를 만드는 것처럼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를 설정하면 된다. 광고가 나오는 보드의 크기를 조절 할 수 있고, 글자 크기와 글자 형태도 변경할 수 있다. 광고 단위의 이름은 나중에 어떤 광고를 적용 했었는지 알아 볼 수 있게 이름을 설정해 보자
글자 색상도 원하는 대로 설정이 가능하다. 스타일 크기는 따로 지정하지 않을려면 반응형으로 설정하자 그리고 저장 및 코드생성을 누른다. 이제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가 형성이 되고 광고 코드가 만들어 졌다. 이 코드를 복사해서 자신의 사이트에 붙여 넣기만 하면 된다.
본인은 티스토리를 운영하기 때문에 티스토리의 HTML편집기에 들어간다. 나는 본문이 끝난 맨 밑에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넣을 예정이다. 을 찾아서 바로 아래에 애드센스에서 복사 해온 광고 코드를 넣어준다. 내 티스토리에서는 대략 493번째 줄에 이 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밑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들어갈 예정이다. 화면상 광고를 적용한지 얼마 안돼서 빈 공란으로 나오는데 조금만 있으면 내가 게시한 글들이 나올 것이다. 이렇게 내가 발행한 콘텐츠가 노출되기 시작했다. 구글의 통계대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이드바에도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넣어 봤다. 카테고리처럼 글로만 나와 있는 것보다 그림까지 같이 나와 있으니 클릭을 더 유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론 블로그 조회수가 엄청 줄었다. 내가 발행하는 글이 적어져서 그런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매일 발생하는 수익은 크게 변함이 없어서 그대로 적용해 놓고 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개인 사이트에 효과가 있는지 적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내 티스토리에서는 대략 493번째 줄에
정말 어렵다는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티스토리 블로그나 기타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적용하면서 또다른 고민이 생길 것이다. 그것은 바로 어떻게 하면 수익을 더 증대 시킬 수 있는지 그리고 방문자를 어떻게 늘릴 수 있는지의 고민이 생기게 된다. 애드센스 관리는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앱을 이용해서 확인하기 때문에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새 광고 단위에 들어갈 일이 없었는데 개인 홈페이지에 광고를 더 적용 하기위해 새 광고 단위에 들어 갔더니 일치하는 콘텐츠라는 새로운 광고 종류가 생겨 있었다. 여기저기 검색해 보니 내 블로그나 홈페이지내의 글들을 사진과 함께 모아서 보여 주는 것인데 검색해서 어느 게시물을 보고 또 다른 나의 게시글을 볼 수 있게 해서 조회수와 사이트에 머물러 있는 시간을 늘려 준다는 의미가 있다고 한다. 그렇게 된다면 수익도 조금이나마 늘어 날 수 있기 때문에 적용해 보기로 했다.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들어가 새 광고 단위로 들어가면 일치하는 콘텐츠가 있다. 이것을 선택하자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를 만드는 곳으로 이동이 된다. 일치하는 콘텐츠로 게시물을 홍보하면 방문자가 콘텐츠를 조회하는 횟수가 늘어나고 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 난다고 하는데 믿고 해보자
오른쪽 화살표를 누르면 구글에서의 연구결과 조회수는 평균 9%, 사이트에 머문 시간은 10%정도 증가 한다고 한다. 믿어보자. 시작하기 클릭 다른 광고 단위를 만드는 것처럼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를 설정하면 된다. 광고가 나오는 보드의 크기를 조절 할 수 있고, 글자 크기와 글자 형태도 변경할 수 있다. 광고 단위의 이름은 나중에 어떤 광고를 적용 했었는지 알아 볼 수 있게 이름을 설정해 보자
글자 색상도 원하는 대로 설정이 가능하다. 스타일 크기는 따로 지정하지 않을려면 반응형으로 설정하자 그리고 저장 및 코드생성을 누른다. 이제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가 형성이 되고 광고 코드가 만들어 졌다. 이 코드를 복사해서 자신의 사이트에 붙여 넣기만 하면 된다.
본인은 티스토리를 운영하기 때문에 티스토리의 HTML편집기에 들어간다. 나는 본문이 끝난 맨 밑에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넣을 예정이다. 을 찾아서 바로 아래에 애드센스에서 복사 해온 광고 코드를 넣어준다. 내 티스토리에서는 대략 493번째 줄에 이 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밑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들어갈 예정이다. 화면상 광고를 적용한지 얼마 안돼서 빈 공란으로 나오는데 조금만 있으면 내가 게시한 글들이 나올 것이다. 이렇게 내가 발행한 콘텐츠가 노출되기 시작했다. 구글의 통계대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이드바에도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넣어 봤다. 카테고리처럼 글로만 나와 있는 것보다 그림까지 같이 나와 있으니 클릭을 더 유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론 블로그 조회수가 엄청 줄었다. 내가 발행하는 글이 적어져서 그런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매일 발생하는 수익은 크게 변함이 없어서 그대로 적용해 놓고 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개인 사이트에 효과가 있는지 적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밑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들어갈 예정이다.
화면상 광고를 적용한지 얼마 안돼서 빈 공란으로 나오는데 조금만 있으면 내가 게시한 글들이 나올 것이다.
이렇게 내가 발행한 콘텐츠가 노출되기 시작했다.
구글의 통계대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이드바에도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넣어 봤다.
카테고리처럼 글로만 나와 있는 것보다 그림까지 같이 나와 있으니 클릭을 더 유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론 블로그 조회수가 엄청 줄었다. 내가 발행하는 글이 적어져서 그런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매일 발생하는 수익은 크게 변함이 없어서 그대로 적용해 놓고 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개인 사이트에 효과가 있는지 적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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