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빠마의 Life, Job, Hobby

 

삼성페이 가입하고 S펜 플러스 터치펜 사은품 받아본 후기

 

 

 


 

얼마 전 갤럭시 노트FE를 예약구매하고 안내문에 삼성페이를 가입하면 S펜플러스를 사은품으로 준다는 안내가 있었다

노트FE같은 노트 시리즈는 터치펜이 내장이 되어 있는데 이번 사은품인 s펜플러스는 갤럭시노트7에서 제작해서 판매 못한 제품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어차피 꽁짜이니 삼성페이도 가입하고 s펜 플러스도 받아 보기로 했다.

 

삼성페이에 가입하고 홈페이지에 들어 가보면 이런 이벤트 게시판이 있다.

 

 

 

모바일 이벤트몰에서 노트FE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간다


주문하기를 클릭해서 주소와 원하는 색상등을 선택하고 신청하면 된다.

 

 

주문 결재가 완료 되었다고 안내가 나오는데 가격이 엄청나다

s펜플러스 가격이 29,700원 거의 3만원 돈이다

터치펜으로도 사용가능하고 일반 볼펜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얼마나 좋을지 기대된다.

 

 

 

며칠 뒤 s펜 플러스 사용안내와 s펜플러스가 들어있는 박스가 택배로 도착했다

기대와 달리 포장된 박스가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다.

 

 

박스의 그림 상으론 s펜 플러스가 3만원짜리 값어치는 할거라 생각했다.

 

 

 

박스를 열었더니 s펜플러스가 노트7에서 미판매된 s펜을 활용하여 만들었다는 내용과 설정모드 방법을 설명한 안내문이 있었고 기대하던 s펜 플러스도 여분의 볼펜 촉 2개와 들어 있었다

S펜에서 볼펜을 넣어 s펜 플러스가 되었나 보다

저 정도의 양의 볼펜이라면 글씨 몇 번 쓰면 다 닳아 없어 질 것 같다.

 

 

 

볼펜 부분과 터치펜 부분을 열어 보았다

....지금까지 어디 놀어가서 사은품으로 받은 몇백원 짜리 볼펜들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을 것 같다

이걸 이벤트몰에 29,700원 이라고 판매를 하다니 바로 뚜껑을 덮고 저기 깊숙한 박스 속으로 넣어 버렸다

 

언젠간 쓸일이 있을려나...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